카테고리 없음

김해 zam101호텔 후기

2022. 3. 30. 16:52


로비와 프론트입니다~
호텔과 모텔의 그 중간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거같아요.

가격표에요
저는 프리미엄룸이었고
평일 2박했어용


5층 방을 배정받았구요
5층에는 라운지도 같이 있었습니다


방 입구 들어가자마자 스타일러와 옷장! 그리고 넓은 통로가 있어요
zam101은 관리가 잘되는 숙소 같아요.
저는 모텔냄새 너무 싫어하는데 여기는 호텔냄새가 났습니다^^.
저 위에 짐 다올리고 생활해서 2일 내내 편했습니다!


욕실이 너무 맘에 들었어요
깔끔 그 자체이구 이 욕실 그대로 집에 가져가고 싶었습니다

큰 티비와 큰 침대가 있어요
티비에 넷플릭스 있어서 좋았구요
사진은 없지만 테이블과 의자도 있었어요!
침대옆에는 종류별로 충전선이 있어서 제가 챙겨간 충전기는 따로 꺼내지 않았어요

라운지가 엄청 컸어요
진짜 엄청커요
저는 업무상 간거라서 라운지에 있는 프린터도 잘 썼습니다

이렇게 자동 커피머신도 있어요~!

옆에는 세탁기와 건조기가 있어서 빨래도 돌렸습니다!

zam101의 조식입니다!
진라면 매운맛과 씨리얼 토스트가 있어요~
취향껏 먹었습니다^^

근데 완전 호텔은 아닌 zam101...
다음날 업무하고 왔는데 청소가 안되어 있어서.. 살짝 서운했습니다.
체크인할때 침구교체 제외한 청소 부탁드렸는데 잊으셨는지 그대로더라구요
그점은 아쉬웠습니다.
귀찮아서 따로 요청안하고 그냥 잤습니다^^..

나름 좋았던 숙소 zam101 이었습니다
김해 비지니스호텔로 추천해요!